언론보도


질염·질 건조증·요실금 개선 여성성형수술 전 체크할 점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1-08 17:58 조회97회 댓글0건

본문

이전에 비해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화와 출산으로 인한 질 늘어짐이나 질 이완증을 그저 노화의 한 현상으로 넘기는 시대가 아닌 보다 적극적인 대처를 통해 개선해 나가는 것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이러한 탄력 저하와 함께 질 방구 원인이 되기도 하고 질 건조증과 요실금, 질 이완증과 같은 질환이 나타나기도 해 일상의 많은 부분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를 개선함을 통해 삶의 많은 부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여성수술들은 노화나 특히 출산을 경험한 여성들, 또는 다른 여러 요인으로 인해 배뇨근육과 질 내부 근육, 질의 탄력 저하가 온 경우에 시행할 수 있다. 소음순이 늘어난 경우 늘어난 주름으로 인해 소음순 염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전에는 일명 이쁜이 수술 방법으로 넓어진 질을 축소하는 방법을 사용했다. 넓어진 질을 좁혀주어 관계시 성감을 올려 주기 위해 시행돼 왔지만 이는 절개와 봉합을 하는 수술적인 방법으로 고통이 오래 지속돼 일상생활로 돌아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질의 입구만을 축소시켜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도 많았다. 또한 몇 개월이 지나면 쉽게 돌아온다는 불편한 점이 있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늘어난 질의 내부를 레이저로 절개해 입구만이 아닌 안쪽 깊은 부분까지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게 됐다. 레이저 질 성형도 특히 그냥 직경을 줄일 수 있도록 절개하는 방법이 아닌 개인마다 다른 질의 깊이와 모양에 맞춰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해 손상과 이완이 된 내부 근육을 복원이 가능하다. 

 

이렇게 주름을 생성하게 되면 이완된 질의 점막을 없애지 않고 봉합할 수 있어 촘촘한 주름으로의 복원 또한 가능하다. 이는 기존의 방식에 비해 통증이 적고 염증과 질방구 증상,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수술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질 타이트닝을 할 수 있는 비비브2.0을 이용하면 시술 1회만으로도 유의미한 효과를 보인다. 그 외에도 성감의 증가를 도와 여성의 성기능 장애의 치료를 돕고 질 건조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 노아미 원장 (사진=원더여성의원 제공)

 

 

비비브는 작은 팁을 질 입구에 삽입해 질 표면은 시원하게 해 보호를 하며 점막 깊은 곳에 고온의 모노폴라를 조사해 자극을 주어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키게 된다. 시술 이후 질 점막 하 조직부위에서 반응이 일어나고 세포가 활성화해 30일 이후부터 콜라겐이 생성되기 시작한다. 이후 90일까지 지속적으로 복구과정이 계속되며, 1년이 지난 시점에도 80% 이상의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화로 질이나 주변 근육이 줄고 피부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소음순 또한 함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소음순은 유전적인 부분에 의해 많은 부분이 결정이 될 수 있지만, 이 외에도 자극이나 염증이 지속적으로 난 경우 변형이 돼 그로 인한 많은 불편함이 초래할 수도 있다.

또한 늘어난 소음순이 반복적인 염증을 일으켜 붓고 통증이 오랫동안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주변부에 뾰루지가 잘 발생하거나 비대칭으로 인해 소변이 한쪽 방향으로 타고 흐르는 경우 생활에 많은 장애를 줄 수 있어 소음순 성형을 하게 된다면 개선이 될 수 있다.

원더여성의원 노아미 원장은 “소음순 수술은 기능적인 부분만이 아닌 외관적인 부분까지도 더욱 세심히 살펴야 한다. 따라서 절개와 봉합을 하여 흉터가 많이 남지 않도록 적은 절개와 미세 봉합법을 사용하는 곳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모양과 크기, 두께를 모두 고려해야 하며 감각의 저하를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심하게 주름이 져 소음순을 가리고 있거나 주위의 늘어짐이 심해 단순히 소음순 수술 만으로 개선이 되기 힘든 경우 음핵 리프팅을 함께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코멘트 0건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할 경우에는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